2020 프로그램

제15회 BIKY의 상영작을 소개합니다

나를 찾아서

4번 레인

Lane 4

감독
에밀리아노 쿤하 / Emiliano Cunha
배우
브리디아 모니, 케텔렌 과다닌, 페르난다 치코레, 라파엘 지그, 호세 앙리케, 리가베에 아르레트 쿠냐
출품년도
2020
제작년도
2019
국가
브라질
상영시간
95 분
자막
한글/영어자막
관람등급
+ 17
관련태그
#자아찾기 #Secondary_sexual_characteristics #Self-Finding #Youth #이차성징 #청소년

시놉시스 및 줄거리

내성적인 성격의 12살 수영선수 아만다는 자신만의 세상인, 물속에서 안정을 찾는다. 아만다는 부모님의 관심을 받지 못해 수영장에서 연습을 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유일하게 좋아하는 수영에서 성공하려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실력이 뛰어난 수영 선수, 프리실라가 나타나고, 그녀는 수영 뿐 아니라 아만다의 인생에서도 경쟁 상대가 된다.

프로그래머 노트

2차 성징과 함께 성에 눈 뜨기 시작한 한 소녀의 이야기. 변화에 대한 불안과 이와 충돌하는 호기심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일은 의외로 힘든 일이다. 아슬아슬 흔들리는 소녀의 섬세한 감정선은 4번 레인 가장 깊은 곳의 고요함에 의해 침잠된다.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 산발적으로 떠다니는 사춘기의 불안을 차분한 서사의 궤적으로 완성하는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인다. (장다나)

감독

에밀리아노 쿤하 감독은 <더 도그>와 <어 컵 오브 커피 앤 웨이트>이라는 단편으로 우에스카 국제 영화제와 그라마도 영화제를 포함한 많은 영화제에 초청 및 수상하였다. 가장 최근 작품인 <언더 클리어 앤 이노센트 워터스>는 스페인에서 열리는 58회 지네비 빌바오 영화제에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