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영작안내 >  상영작상세보기

상영작상세보기

이크발과 슈퍼칩 대소동

Iqbal & The Superchip

출품년도
12회(2017)
감독
올리버 잘레 / Oliver Zahle
국가
Denmark
제작년도
2016
상영시간
84 분
자막
한글/영어자막

이크발과 슈퍼칩 대소동 Stillcut

이크발과 슈퍼칩 대소동 Stillcut

이크발과 슈퍼칩 대소동 Stillcut

시놉시스 및 줄거리
이크발과 실리는 이웃에 사는 둘도 없는 친구이다. 어느 날, 이들이 살고 있던 동네에 재개발 붐이 일기 시작한다. 하지만 재개발 프로젝트의 책임자 이슬만과 스와인은 사실 재개발을 핑계로 블라쿠스켈에 묻혀 있는 석유를 찾으려는 속셈을 가지고 있다. 이크발과 실리는 이 악당들과 싸워 집을 되찾지 않으면 서로 멀리 이사를 가야만 한다. 헤어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던 중 이크발은 우연히 마법의 칩을 발견하게 되고, 집을 되찾을 돈을 마련하기 위해 둘은 이슬만과 스와인에게 칩을 팔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악당들은 둘을 속이고 칩만 가져가 버렸다. 이제 이크발과 실리, 그리고 블라쿠스켈 마을 사람들 모두 마법의 칩을 되찾고 악당들의 음모를 폭로하기 위해 애쓰기 시작한다.

감독소개

올리버 잘레 / Oliver Zahle image

올리버는 아이들과 유머감각을 소재로 일하며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 두 가지는 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이다. 1991년 어린이 DR P3 라디오의 진행자로 일을 시작했고 후에 DR의 인기 라디오 풍자 프로그램 셀스빙(Selvsving), 베텔슨(Bertelsen), DR2의 토크쇼와 최신 뉴스 등을 프로듀싱하고 출연했다. ‘스쿠 두 스포 파 농 앤 막스 핑릭(Sku du spørge fra nogen and Max Pinlig)’ 같은 다양한 아이들 TV 쇼의 에피소드 시나리오를 썼다.



2007년 올리버는 울리치 탐슨이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도발(Fremkaldt(Exposure))'로 감독으로 데뷔했다. 영화는 올해의 최고 단편 영화부문에서 로버트 상에 수상 후보로 올랐다. 잘레는 수상작 TV 쇼 펜던트키즈(Pendlerkids) 를 연출했고, DR 라마장(DR Ramasjang)에 의해 3시즌동안 제작되었다.
상영관정보
상영일 회차/시간 상영장소
16일 [1회]10시0분 영화의전당 : 중극장
17일 [3회]14시0분 영화의전당 : 하늘연극장